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친애적파모 - 염니, 왕연휘, 장일걸, 적소문

슬로유 2021. 11. 8. 13:58
반응형

친애적파모 亲爱的爸妈


염니(옌니), 왕연휘, 장일걸(장이제), 적소문 闫妮,王砚辉,张逸杰,翟潇闻
이춘원, 대연이(다이옌니), 진우정위(친니우정웨이), 왕자예, 류은상, 류석 李春媛,戴燕妮,秦牛正威,王子睿,刘恩尚,刘硕
특별출연 : 이자선, 등초원 李子璇,邓超元

장르 : 가정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문화대혁명이 끝나고, 재혼부부인 류벽운刘碧云과 강천회江天怀는 10년 떨어져있다 각자의 자녀를 데리고 도시로 돌아와 일과 여러 도전 그리고 가족 간의 갈등을 마주하게 된다. 의붓딸 강매江梅와 할머니는 함께 가족 간의 갈등을 많이 만들어냈고, 류벽운은 절대로 마음에 담아 둔 적이 없었고 계속해서 강매를 바람직하게 변화시키려고 했다. 강림江林과 리빙李冰은 비록 친형제가 아니지만, 서로가 곤란에 처해있을 때 항상 도와주어 류벽운과 강천회는 대견스러워 한다. 딸 강설江雪은 감정 상의 문제로 상처를 받아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서 난관을 극복하고, 노력해서 가오카오를 보고 대학에 입학한다. 의붓아들 강삼江森은 일찍이 농촌에 장가를 갔다. 며느리 왕개봉王改凤은 류벽운과 생활 습관의 차이가 있어, 류벽운이 그녀의 방식을 이용해 그들에게 조금씩 영향을 주고 있다. 강천회는 류벽운을 많이 사랑하고 있다, 그녀를 도와 가족 간의 여러 갈등을 함께 해결하고, 그들은 사랑으로 가족 구성원 하나하나 감화시킨다. 그리고 자녀들을 건강하고 즐겁게 자라도록 하고 있다.

 


-바이두백과 인물 소개-

류벽운 刘碧云 (염니 闫妮)
무대에서 빛을 발휘하는 경극 스타이자 자녀에게 엄격한 어머니이다. 완벽하게 가정과 일을 모두 돌보는 그녀는 독립적이고 자신감 넘치고 완벽함을 추구하며 자신과 타인에게 모두 엄격하다. 일을 포기하지 않고 재혼가정을 돌봐야 하는 그 시대의 커리어우먼을 보여준다.


 

강천회 江天怀 (왕연휘 王砚辉)
임업국 국장. 정직하고 박학다식하고 낙관적이다. 지식인 적인 면모와 유머러스함을 잃지 않는 면이 공존한다. 어렸을 때 유학을 갔다, 장년에 부인을 잃고, 루벽운을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자녀들과 함께 지내며,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시끌벅적한 대가정을 받치고 있다.


 

리빙 李冰 (적소문 翟潇闻)
류벽운과 이경산李庆山의 아들, 내향적인 성격, 말수가 적다.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와 떨어지고 아버지와 의지하며 살아와서 가족의 따뜻함을 느끼지 못하며 살아왔다. 어머니가 돌아와서 그를 찾을 때, 조심스럽게 기대했다.


 

강매 江梅 (이춘원 李春媛)
시원시원한 성격, 좋고 싫음에 거침 없고, 감정 상에서는 "큰언니" 기질을 갖고 있다. 아버지의 운전기사 진향동陈向东에 첫눈에 반하고 맹렬한 공세를 펼친다. 하지만 진향동이 마음 속에 둔 사람은 강매의 동생인 강설이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평생 강설을 잘 보살피겠다고 약속했다. 진실을 안 강매는 슬픔에 빠지고, 마지막에는 자신을 계속 좋아한 황해군黄海军과 결혼한다.


 

구양홍 欧阳红 (대연이 戴燕妮)
그녀는 이상과 추구하는 것이 있고 강인한 여자다. 어렸을 때부터 유명한 스승님 곁에서 경극을 배웠다. 곡예의 길에 한 층 더 가까워지기 위해 그녀는 사부님의 제안으로 류벽운의 제자가 된다. 처음에 류벽운은 제자를 안 받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노력하는 구양홍을 보고 감동해 첫 번째 제자로 받아들인다.


 

강설 江雪 (진우정위 秦牛正威)
강설은 류벽운과 전남편 이경산의 딸로, 이혼하고 류벽운은 강설을 데리고 가고 아들 리빙은 전남편에게 맡긴다. 강설은 연애에 올인하는 사람으로, 농촌에 내려갈 때 사사빈谢思彬과 몰래 결혼을 하고 임신까지 했다. 후에 사사빈은 출국하고 강설은 도시로 돌아오게 되어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된다.


 

강삼 江森 (왕자예 王子睿)
농촌에 내려와 그곳에 사는 여자와 결혼 후 도시로 돌아오지 못하고 가오카오에 실패하는 곤경에 빠지게 된다. 그동안의 인생은 평탄치 못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뜻밖의 결혼으로 자신에게 맞는 인생의 동반자를 찾을 수 있었다. 동시에 가족들의 보살핌과 도움, 응원으로 앞으로의 인생은 점점 좋아진다.


반응형

 

728x90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