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진봉십삼재 : 먼지 쌓인 13년 - 진건빈, 진효, 철니

슬로유 2023. 4. 8. 08:00
반응형

진봉십삼재 : 먼지 쌓인 13년 尘封十三载


 
진건빈, 진효, 철니 陈建斌,陈晓,啜妮
왕효, 우표, 왕정권, 이효강, 류파특이, 동해, 조탁정, 가소함 王骁,牛飘,王正权,李晓强,刘巴特尔,董海,赵倬霆,贾笑涵
특별출연: 유민도, 좌소청, 유은태 刘敏涛,左小青,喻恩泰
우정출연: 담개, 정기, 장역치, 동청, 왕소곤, 섭원 谭凯,郑奇,张亦驰,董晴,王啸坤
 


장르: 수사, 미스터리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1997년 난두시의 수수께끼 같은 사건의 범인이 13년 후 다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그 당시 계속 범인을 찾아내지 못해서 형사 웨이정롱卫峥嵘은 충격을 받고 일선을 떠난다. 과거 풋내기 형사였던 루싱즈陆行知는 이미 앳되고 풋풋했던 모습이 사라지고 치밀하고 섬세한 수사의 베테랑이 되었다. 13년 후 사건의 증거가 겹치게 되면서 둘은 다시 함께 하게 되고 사건을 낱낱이 파헤쳐 범인을 체포하는 이야기이다.

 


 
 
 
-바이두백과 인물 소개-

웨이정롱(위쟁영) 卫峥嵘 (진건빈 陈建斌)
퇴직한 형사. 난두 연쇄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이었다. 그는 홀로 도리를 따르지 않고 나섰다. 그러나 이 사건은 결국 그를 낙심하게 만들었고 형사를 그만두게 된다. 13년 전 유능했던 형사는 지금 슬리퍼를 신고 반바지를 입고 흰 조끼를 입고 다니는 이웃집 아저씨가 되었다.
 
 


 

루싱즈(육행지) 陆行知 (진효 陈晓)
형사대장. 어려서부터 엄격한 교육을 받고 자라 '규칙'은 그의 인생의 기준이자 그가 사건을 처리하는 스타일이다. 13년 전 풋내기 형사였지만 지금은 유능한 형사대장이 되었다.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