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초야 : 복수의 선율 - 조혁흠, 이목신

슬로유 2023. 6. 25. 21:24
반응형

초야 : 복수의 선율 招惹


 
조혁흠, 이목신 赵弈钦,李沐宸
마정, 왕성위, 방함빙, 상진 马丁,王星玮,房函冰,常晋
특별출연: 왕약린 王若麟
우정출연: 의령, 민성한 依灵,闵星翰
 
 
장르: 로맨스, 미스터리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20세기 초, 신선림의 대표 여가수 장잉姜罂은 거상 뚜징촹杜景窗에게 시집을 가서 복수를 하려는 계략을 꾸민다. 뚜징촹의 아들 뚜쉰위杜寻羽는 장잉에게 다른 꿍꿍이가 있다고 의심하다가 가짜 아들이라는 걸 들통 날 뻔한다. 같은 지붕 아래에서 새엄마와 양아들은 서로 대립하며 맞서다 상대방을 옛 친구처럼 느끼게 되고 앞만 보며 갔던 외로운 복수자들은 운명처럼 서로를 의지하게 된다.




 
 
 
-바이두백과 인물 소개-

뚜쉰위(두심우) 杜寻羽 (조혁흠 赵弈钦)
뚜징촹의 아들. 원래는 외과의사 션싱즈沈行知였지만 뚜징촹과 장(江)씨 집안을 조사하기 위해 뚜쉰위로 가장한다. 작은 사슴 조각과 알로에에 예민하다는 사실로 장잉이 어렸을 때 알던 소꿉친구라는 걸 확신하게 된다.
 
 


 
 

장잉(강앵) 姜罂 (이목신 李沐宸)
해외에서 귀국한 유학생. 당성에 발을 붙이기 위해 뚜쉰위에게 단서를 제공하며 도와준다. 뚜도련님의 반려자의 신분으로 무도회에 참가하여 일부러 뚜징촹의 주의를 끈다. 뚜쉰위를 이용해 짧은 시간에 신선림의 대표 여가수가 된다.
 
 


 
 

뚜징촹(두경창) 杜景窗 (왕약린 王若麟)
상하이탄 당성의 으뜸가는 상업계의 거물이다. 10년이라는 시간으로 장(江)씨 집안의 기사에서 한 기업의 회장이 된다. 장잉을 두 번째 첩으로 두지만 신혼 때 아들과 자신의 첩이 몰래 만나는 걸 직접 보게 된다.
 
 


 
 

친완이(진만의) 秦晚意 (의령 依灵)
뚜씨 집안 본처. 뚜징촹이 장잉을 첩으로 둔다는 걸 알았을 때 화가 나서 못하게 하려 했지만 오히려 뚜징촹을 화나게 만든다. 상황이 좋지 않다고 생각되자 그녀는 뚜징촹이 선물한 결혼 옥팔찌를 장잉에게 선물로 준다.
 
 


 

청바오치(증보기) 曾宝麒 (민성한 闵星翰)
자신이 뚜쉰위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고 칼로 뚜쉰위의 복부를 찌른다. 그는 뚜징촹 때문에 오랫동안 고통을 받아왔지만 뚜징촹은 그가 이미 가치가 없다고 생각해 사람을 시켜 죽이라고 했지만 뜻밖에도 뚜쉰위가 조용히 그를 구해준다.
 
 
 
 

반응형

 

 

사진 출처는 드라마, 배우 웨이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