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간언적하동 - 주아문, 만천

슬로유 2023. 9. 26. 09:57
반응형

간언적하동 简言的夏冬



주아문, 만천 朱亚文,万茜
장맹, 원문강, 장자건, 설호문, 범수기, 룡정선, 가일택, 장방정 张萌,袁文康,张子健,薛皓文,范帅琦,龙政璇,贾一泽,蒋方婷
 
 
장르: 도시, 직장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글로벌 리스크 전문가 회사의 비즈니스 조사관 샤동夏冬은 늘 직업 윤리를 자신의 생명으로 여기고 있다. 회사에서 맡긴 임무를 조사하기 위해 그리고 유학할 당시에 모함에 빠지게 되었던 진상을 찾기 위해 미국 본부에서 좌천되어 상하이 지사로 오게 되고 그곳에서 우연히 같은 비즈니스 조사관인 후배 젠옌简言을 만나게 된다. 늘 같이 시간을 보내며 샤동의 정직함과 선함으로 유학시절의 오해를 빠르게 풀게 된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마음의 문이 열리게 되고 서로에 대한 호감이 생기게 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샤동과 젠옌은 한 기업에 대해 조사를 하다 가족과 분쟁 중인 옛 친구 린쥔원林俊文을 도와주려다가 부득이하게 계속해서 생사를 넘나들게 된다. 위기 앞에서 샤동과 젠옌은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고 서로를 도우며 순조롭게 이 조사를 완성해낸다. 우여곡절을 겪은 샤동과 젠옌은 아름다운 사랑도 얻고 비즈니스계의 올바른 가치관과 결심도 굳게 지키게 된다.

 

 


 
 
-바이두백과 인물 소개-

샤동(하동) 夏冬 (주아문 朱亚文)
 비즈니스조사 회사 어우쉰의 상하이 지사 핵심 지도자. 냉정하고 결단력 있으며 외강내유인 인간미가 넘치는 사람이다. 비즈니스 방면에서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한 모함으로 인해 명성이 바닥으로 떨어지게 되고 당시의 진상을 찾기 위해 귀국을 한다. 새로 입사한 회사에서 과거 후배였던 젠옌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과거에 있었던  오해도 풀게  된다. 그리고 한 배를  타고 함께 일을 하면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비밀 협력자에서 인생의 반려자가 된다.
 
 


 

젠옌(간언) 简言 (만천 万茜)
 어우쉰 도쿄 지사 수석 조사관. 아버지가 상업 기밀을 누설했다고 지목당하며 일자리를 잃게 되고 진상을 찾아 아버지의 정의를 되찾고 기업의 신용을 지키기 위해 그녀는 커서 공정한 조사관이 된다. 그러다 스승이 중간에서 사리사욕을 채우며 공정을 잃게 되자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도쿄 지사에서 퇴사하고 상하이 지사로 오게 된다. 그리고 샤동의 최고의  파트너가  된다.
 
 


 

쑤샨(소산) 苏珊 (장맹 张萌)
고위급 조사관. 어우쉰 상하이 지사 총재. 샤동의 능력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샤동이 상하이에 남을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한다. 젠옌과 예전에 트러블이 있었지만 그래도 흔쾌히 그녀를 받아들인다. 그녀는 지도자로서 부하들을 똑같이 대하고 비즈니스적으로 좋은 통찰력을 가졌다. 샤동의 성공은 그녀의 응원과 믿음 덕분이다.

 
 


 

린쥔원(임준문) 林俊文 (원문강 袁文康)
린스그룹의 숨겨진 후계자. 린스를 살리기 위해 가문과의 혼인을 선택하고 사랑하지 않는  왕후이와 결혼을 한다. 그는 수년간 숨어있다가 마지막에 단번에 린웨이런林维仁과 관하이린 부자를 패배시키며 린스의 후계자가 된다. 왕후이와 이혼을 하고 셰첸둬에게 구애하기 시작한다. 친커의 일을 마주할 때 그는 항상 정의로운 입장에 서있고 좋은 친구 샤동을 돕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다. 그리고 셰첸둬를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다한다.
 
 
 


 

친커(진극) 秦克 (장자건  张子健)

 
 


 

관하이린(관해임) 关海临 (설호문 薛皓文)
 
 
 


 

셰첸둬(사천타) 谢千朵 (범수기 范帅琦)
 
 
 


 

쥐웨이(국미) 鞠薇 (룡정선 龙政璇)
 
 
 


 

샤오카(소잡) 小卡 (가일택 贾一泽)
 
 
 


 

왕후이(왕훼) 王卉 (장방정)
 
 
 
 

반응형

 

 

사진 출처는 드라마 웨이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