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견면파취현재 : 지금 만나자 - 로양양, 하여

슬로유 2022. 10. 23. 22:06
반응형

견면파취현재 : 지금 만나자 见面吧就现在



로양양, 하여 卢洋洋,何与
장자건, 강지남, 주준위, 이지번, 장묘이, 방효동 张子健,姜之南,周峻纬,李之繁,张淼怡,方晓东


장르: 로맨스, 코미디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젊은 프로듀서 지치우季秋와 막 귀국한 사격 선수 저우즈첸周子谦은 사격장에서 한 오해로 인해 만나게 된다, 그 당시의 지치우는 앞에 있는 키 큰 남자가 어렸을 때 자신의 뒤에 숨어 있던 꼬마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그저 방금 알게 된 낯선 동생으로 여긴다. 저우즈첸은 선수로 장이시에서 주최한 전국사격대회에 참가한다, 결정적인 마지막 한 발을 쏘려던 때에 그는 관중석 앞자리에 있던 익숙한 사람을 또 한 눈에 보게 된다. 후에 지치우가 있던 새로운 프로그램 <견면파취현재> 녹화를 계기로 두 사람에게 일적으로 그리고 평상시에도 각종 우연과 접점이 생기게 된다, 이로인해 우연한 기회로 점점 서로의 마음에 들어가게 된다.







-바이두백과 인물 소개-

지치우(계추) 季秋 (로양양 卢洋洋)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서. 명문 대학교를 졸업한 그녀에게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유능하고 독립적이며 침착하고 결단력 있게 일을 처리한다. 비록 호감이 가는 외모라 실력파와 결단력 있는 것과 연결 짓기 어렵지만, 그녀는 늘 힘 닿는 데까지 다른 사람들을 도와 까다로운 문제들을 해결한다.



 

저우즈첸(주자겸) 周子谦 (하여 何与)
귀국한 사격선수. 늘 밝은 성격의 남자처럼 보이지만 11살에 출국할 때 지치우와 헤어지게 된다는 이유로 펑펑 운다. 귀국 후 어떤 일이든 그를 곤란하게 하는 것은 없어 보였는데 지치우로 인해 당황하여 어찌할 바를 모르고 숨기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하지만 좋아하는 것은 숨길 수가 없는 것이다.



 

푸치러(부기락) 傅其乐 (장자건 张子健)
심리학교수이자 지치우의 오랜 친구. 상냥하고 친절하고 똑똑하고 눈치가 빠르다, 사격팀에 심리상담을 해줄 때 저우즈첸과 서로를 마음에 들지 않아 하고 주거니 받거니 싸우며 많은 웃음거리들을 만들어낸다.



 

송롱롱(송융융) 宋绒绒 (강지남 姜之南)
느린 템포의 여자. 비록 평상시에 늘 느린 편이지만, 사랑과 우정 앞에서 그녀는 마치 작은 태양 같아서 사람들에게 따스함을 준다. 이로 인해 사격 선수 쉬왕의 마음을 움직여 두 사람은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



 

쉬왕(허망) 许望 (주준위 周峻纬)
사격팀 신인 선수, 가오웬高远과는 룸메이트이다. 사격팀 훈련 중, 그의 뛰어난 성적으로 팀원들의 질투를 사게 된다, 팀원들은 그의 가족 이야기로 공격을 해 그의 감정이 격해지게 되면서 팀내 심사에서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다. 송롱롱과 오해를 풀고 두 사람은 함께하게 된다.



 

푸텐(부염) 傅恬 (장묘이 张淼怡)
낙천적이고 공부를 못한다, 푸치러의 여동생. 방의 벽에는 모두 저우즈첸의 포스터 붙여져 있다, 저우즈텐의 팬, 그녀는 모범생 친구 저우위베이와 함께 몰래 컴퓨터실에서 사격대회를 보게 되고, 그녀는 저우위베이를 저우즈첸의 팬으로 오해하게 되면서 저우위베이와 친해지게 된다.



 

저우위베이(주우북) 周于北 (방효동 方晓东)
장이고등학교의 차가운 킹카 모범생이자 저우즈첸의 남동생. 조용한 것을 좋아해 소란을 피해서 영상동아리에 참가한다, 그러나 생각지도 못하게 그곳에서 말 많은 푸텐을 만나게 되고, 푸텐의 순수함과 귀여움을 알게 되면서 조금씩 그녀를 좋아하게 되고 마지막에는 함께하게 된다.


반응형




 

728x90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