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호호설화 - 진효, 왕효신

슬로유 2022. 10. 17. 22:00
반응형

호호설화 好好说话



진효, 왕효신 陈晓,王晓晨
왕요경, 증려, 뢰예, 주근동 王耀庆,曾黎,赖艺,朱近桐


장르: 도시, 코미디, 힐링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평범한 사람들이 현실에서 시시콜콜하고 오해로 인한 다툼이 생겼을 때 어떻게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고 "소통"을 이용해 문제를 해결하는지, 그리고 마지막에는 서로 이해해주고 치유해주는 이야기이다.





-바이두백과 인물 소개-

양광 杨光 (진효 陈晓)
유명 MC지만 프로그램의 시청률 하락을 마주하고 있어 신인에게 대체될 위기에 처해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밝고 낙관적이지만, 실제로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걸 거부한다, 약간 "모순"적인 사람이라고 볼 수도 있다. 프로그램 촬영 중에는 말재주가 뛰어나지만 밖에서는 과묵하다, 평상시에 가족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전혀 무관심한 편이다.



랴오왕(료망) 廖望 (왕효신 王晓晨)
변호사. 명문 대학을 졸업했다, 업무능력이 매우 강하다, 하지만 상사의 질투를 사게 되어 늘 그녀를 넘어뜨린다. 이런 상황들을 마주하더라도 절대로 원망하지 않는다, 그녀는 상사의 괴롭힘을 단단해지는 기회로 여긴다, 상사의 의도를 뻔히 알지만 그래도 기꺼이 남아서 야근을 한다, 일에 대해서는 매우 진중하다. 랴오왕은 첸거우춘의 변호사팀에 들어가길 희망한다, 게다가 대표의 높은 평가를 받아 <호호설화> 프로그램의 조정 게스트가 된다.





리헝지(이항기) 李恒基 (왕요경 王耀庆)
지능 지수와 감정 지수 모두 있는 부동산 대부. 돈 버는 것을 잘 할 뿐만 아니라 아내 니우즈링에게도 잘한다. 그러나 설령 리헝지가 가정을 지킬 수 있어도 그의 부자 신분은 그에게 유혹이 넘치게 만들었다. 비록 니우즈링은 계속 리헝지의 성격을 믿고 있지만, 그녀는 하루종일 남을 속이는 삶을 살고 싶지 않아 이혼하자고 한다.



니우즈링(우지령) 牛志玲 (증려 曾黎)
프로그램 총감독, 양광의 상사, 리럴지의 전와이프, 전형적인 유능한 여성. 자신의 부하직원에게 매우 잘한다, 지도자 티가 나지 않으면서 부하직원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비록 그녀가 먼저 리헝지와 이혼한다고 했지만 그 둘 사이에 아직 감정이 없다고 볼 수는 없다.



뤄시우(라수) 罗修 (뢰예 赖艺)
겉은 차갑고 속은 따스한 사람, 조금도 빈틈이 없는 사진사. 비록 그의 촬영기술은 뛰어나지만 세상 물정 모른다.



쑤징징(소청청) 苏菁菁 (주근동 朱近桐)
양광의 사촌 여동생, 대학 시절 뤄시우를 존경해 그와 친구인 양광에게 자신을 뤄시우의 곁에서 조수가 되게 한다. 비록 뤄시우는 그녀의 이런 관계를 매우 싫어해 그녀가 스스로 그만두도록 늘 그녀를 고의로 괴롭히지만 그녀는 모두 견뎌낸다. 뤄시우가 누군가에게 모함 받았을 때 설령 모두가 그를 믿지 못해도 그녀는 여전히 그의 곁에서 그를 지지한다, 그녀의 이 믿음으로 두 사람은 마지막에 함께 하게 된다.



반응형

728x90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