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관우당의생적일체 : Dr. Tang - 진람, 위대훈, 황각, 고로

슬로유 2023. 5. 20. 14:47
반응형

관우당의생적일체 关于唐医生的一切


 
람, 위대훈, 황각, 고로 秦岚,魏大勋,黄觉,高露
가경휘 贾景晖
특별출연 : 왕요경 王耀庆
 
장르: 의료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심장외과의사 탕자위唐佳瑜는 귀국하고 안화제생병원의 심장센터 주임이 되고 중환자팀을 만든다. 여러 번의 수술 중을 하며 탕자위와 마취과의사 예이밍叶弈明은 가까이서 협력하며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한다. 예이밍은 능력이 출중하고 환자들을 치료하는데 열정적인 탕자위를 좋아하게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다 탕자위의 '인공심장' 응용이 한 동안 슬럼프를 겪게 되자 병원을 떠나 선천성 심장병의 발병률이 높은 곳으로 가기로 선택한다. 예이밍도 자신의 마음을 따라 앞으로 나아가고 탕자위가 수술을 하며 심장외과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되찾도록 도와준다. 예이밍은 그녀가 돌아오길 기다리며 동료들과 함께 노력해 '인공심장' 임상에 돌입하게 된다.

 


 
 
 
-바이두 인물 소개-

탕자위(당가유) 唐佳瑜 (진람 秦岚)
안화제생병원 심장외과 주임의사. 자존심이 강하며 착한 성격. 이혼한 적이 있다. 환자들에 대한 그녀의 간절함은 병원의 동료들을 모두 납득시켰고 의술에 있어서 극도로 추구하고 있는 것이 있다. 수술 하나하나 모두 그녀에게는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다. 뛰어난 의술과 병을 치료하려는 열정으로 귀국 후 심장센터의 주임이 되어 중환자팀을 만들고 심장에 관련된 난치병과 위중한 병들을 치료한다.
 


 

예이밍(엽혁명) 叶弈明 (위대훈 魏大勋)
안화제생병원 심장외과 마취과의사. 성격이 좋고 진중하다. 영락없는 겉은 뜨겁고 속은 차가운 훈남이다. 외과 집안에서 태어나 결국 마취과를 선택한다. 마취과 내에서는 '핵심 인물'로 칭송이 자자하다. 인내심이 강하고 다정한 그는 탕자위가 수술할 때 없어서는 안되는 동료다. 계속해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탕자위와 친구가 된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탕자위를 좋아하게 되었다는 걸 느끼게 되며 탕자위가 매번 수술에서 심장외과에 대한 순수한 마음을 찾도록 도와준다.
 
 

 


 

류펑(류풍) 刘沣 (황각黄觉)
안화제생병원 부원장. 폐 이식 전문가. 똑똑하고 처세술에 능하지만 엄청난 이상주의자이다. 안화제생병원의 다음 원장으로 뽑힐 유력한 후보 중 한 명이다. 외국에서 탕자위를 만나 알게 된다. 늘 그녀의 재능을 좋게 봐왔고 원래 있던 주임이 은퇴하고 강력히 밀어붙여 탕자위가 심장센터를 맡게 한다. 탕자위를 응원하기 위해 난치병 수술을 함께 할 뿐만 아니라 그녀가 '인공심장' 연구개발을 맡게 한다.
 
 


 

어우양전위(구양진여) 欧阳真予 (고로 高露)
안화제생병원의 뛰어난 원무과 과장이자 장기 이식 코디네이터. 사람들에게 얄짤 없고 정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이라 동료들이 자주 뒤에서 빈정거리기도 한다. 그러나 그녀는 실없는 말에 상대하지 않고 계속해서 원칙을 고수한다. 예전의 그녀는 낙하산으로 온 탕자위를 반대했지만 계속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빠르게 가까워지고 서로에게 좋은 친구가 된다.
 
 


 

자오진안(조진안) 赵晋安 (왕요경 王耀庆)
탕자위의 남편. 9년 간 결혼 생활을 하면서 평화롭게 살아왔지만 자오진안이 바람이 나면서 탕자위는 귀국하게 된다. 자오진안은 이혼을 원하지 않아 질척이기 시작한다. 비록 탕자위는 한 번 시도해본다고 답하기는 했지만 마음 속에는 응어리가 져있기 때문에 결국 이 두 사람의 결혼은 실패로 끝나게 될 것이다.
 
 


 

왕하이밍(왕해명) 王海明 (가경휘 贾景晖)
거만하고 도도한 엔지니어. 인공심장 연구를 매우 좋아해 자신의 능력으로 인공심장의 견본 기계를 만들었다. 자신의 연구 결과를 가지고 개인회사와 합작을 하려 했지만 개인회사는 단지 그의 판권을 사려고만 해서 그의 요구와 전혀 맞지가 않았다. 마지막에 그는 탕자위와 함께 일하기로 결정한다. 함께 일을 하면서 우연히 어우전위와도 만나게 된다.
 
 
 

반응형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