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처자적신세계 - 원산산, 두순

슬로유 2023. 5. 25. 22:15
반응형

처자적신세계 妻子的新世界


 
원산산, 두순 袁姗姗,杜淳
임호, 진호명, 양예가, 장문, 장쇠, 패륵 任豪,陈昊明,杨蕊嘉,张雯,张钊,贝勒
 
 
장르: 도시, 감정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인생과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전업주부 션안안沈安安은 결혼의 위기를 겪게 된 후 직장으로 돌아가기로 선택한다. 공부와 끊임없는 성장으로 전문적인 기능을 높이고 마지막에는 자아가치를 실현하여 직장에서 진급을 하게 된다. 동시에 그녀는 일을 하며 부업을 시작하고 유명한 국민 앵커가 되며 다시 새로운 행복을 얻게 된다.


 
 
 
-바이두백과 인물 소개-

션안안(심안안) 沈安安 (원산산 袁姗姗)
다정하고 너그럽고 온화하다. 기꺼이 희생하고 이타적인 사람이다.
 
 


 

런이밍(임일명) 任一鸣 (두순 杜淳)
일적으로 성취욕이 있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성숙하고 진중하다. 정이 많고 신선하고 재밌는 것에서 오는 자극을 좋아한다. 다정하고 조금 우유부단하기도 하다. 자신만의 원칙이 있다.
 
 

 


 

린야오(임요) 林耀 (임호 任豪)
능력이 출중하고 똑똑하고 이성적이다. 옳고 그름을 분명히 가려내고 일적으로 엄격하다. 다가가기 어렵게 느껴진다. 그러나 사랑에 있어서는 다정한 사람이다.
 
 


 

런페이(임비) 任菲 (진호명 陈昊明)
시원시원하고 거칠고 급한 성격. 일할 때는 충동적이고 친구들에게는 진실되고 믿을 만한 사람이다. 결혼에 있어서 남자를 믿지 않고 경계심을 갖고 있다. 일할 때 열심히 하지만 성취욕은 없어서 그날그날 살아가고 있다.
 
 


 

스웨(시열) 时悦 (양예가 杨蕊嘉)
원래 가정환경에 안전함이 없어서 사랑 받길 갈망하고 버려질까봐 두려워한다. 이성을 매료시키는 것에 몰두하고 이성을 의지하고 따르면서 성취감과 안정감을 얻는다. 활발하고 귀여워 보이지만 속은 이기적이고 고집스러워서 갖고 싶은 것은 꼭 가져야만 한다. 소유욕이 강하고 잃을 것 같은 느낌이 들면 파괴하려는 욕망을 속에서 끄집어내어 미친 것처럼 변한다.
 
 


 

량웬(양원) 梁媛 (장문 张雯)
좋고 싫음이 분명하다. 유능하고 일을 매우 열심히 한다. 결혼과 남자를 믿지 않고 일에 대한 야망이 넘친다.
 
 


 

원하오(문호) 文昊 (장쇠 张钊)
노는 것과 허풍 떠는 걸 좋아한다. 아내가 늘 감시하는 걸 싫어한다. 잘못의 언저리에 있는 것 같지만 막상 보면 뭔가 한 게 없다. 마음씨가 나쁘지는 않아서 친구들에게는 진심으로 대한다.
 
 
 

반응형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