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영화/중국드라마

[중드정보]가일난양양 - 요신(야오천), 백우, 장정초(장징추)

슬로유 2021. 11. 23. 00:01
반응형

가일난양양 假日暖洋洋


요신(야오천), 백우, 장정초(장징추), 대붕 姚晨,白宇,张静初,大鹏
강재신, 강가인, 사원, 이명주, 저천충, 도릉, 란서아, 종문관 姜梓新,康可人,谢园,李明珠,褚栓忠,涂凌,兰西雅,钟雯冠
특별출연 : 진소예, 고엽, 장동, 정운룡, 주안만자, 주징오 陈小艺,高叶,张彤,郑云龙,朱颜曼滋,周澄奥
우정출연 : 호군 胡军

장르: 도시, 로맨스, 코미디



-바이두백과 줄거리 해석-
곧 서른이 되는 매니저 허가의(쉬커이)许可依는 연예계에서 큰물에 뛰어들기 위해 홀로 맞서 싸우고 있다. 구정 하루 전날 밤, 그녀는 연예인 고준유(가오쥔위)高俊裕의 공연으로 그를 데리고 리조트에 간다. 자신이 10년 동안 고생한 결과가 드디어 행복한 사랑으로 빛을 내리라 여겼던 그녀였지만, 소원은 이뤄지지 않는다. 넋이 나간 허가의는 홀로 해변에서 술기운을 빌려 우울함을 털어버리려고 한다. 계속해서 묵묵히 그녀에게 관심을 갖고 걱정해주는 마음 따뜻한 남자 후호(허우하오)侯昊는 이렇게 우연히 허가의의 삶에 들어오게 된다. 두 사람의 감정은 급속히 상승하고, 일과 사랑을 잇따라 실패했던 그녀는 뜻밖의 휴가에, 슬로우 라이프를 보내는 후호가 그녀를 데리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리조트에 해를 넘기러 온 많은 사람들은 가족들과 함께이다. 사람들 앞에 있는 젊은 부부 송소가(송샤오커)宋小可와 진빈빈(천빈빈)陈斌斌도 그 중 하나이다. 일찍이 진빈빈의 나태함을 견디기 힘들어했던 사업에 유능한 여성인 송소가는 충동적으로 이혼을 하고 좋게 해를 보내려는 어른들 앞에서 눈 딱 감고 서로 사랑하는 부부인 척 연기하기로 하고, 해를 잘 넘기고 나서 이혼에 대해 얘기하기로 한다. 아내를 쫓아 화장터까지 갈 기세의 진빈빈은 리조트에서 머리를 쥐어짜내 잘 얘기하고 돌이킬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낸 것이 농담이었다.






-바이두백과 인물 소개-

허가의(쉬커이) 许可依 (요신 姚晨)
성숙하고 권력 높은 여성, 유능한 연예인 매니저. 겉으로 보기에는 가시가 많지만, 속은 엄청 부드럽다. 그녀와 담당 연예인 고준유는 함께 일하는 사이이면서도 10년 동안 만났다 헤어졌다를 반복한 연인이기도 하다. 남자친구가 양다리를 걸치며, 10년의 청춘은 물거품이 됐다. 그녀는 리조트에서 일과 사랑에서의 어려움을 겪는다. 하지만 슬로우 라이프를 보내는 마음 따뜻한 남자 후호를 만나게 되고, 인생의 방향을 다시 찾게 된다.


후호(허우하오) 侯昊 (백우 白宇)
누나를 좋아하는 슬로우 라이프를 보내는 마음 따뜻한 남자, 상냥하고 배려심 있음, 신사적이고 세심함. 베이징에서 호적 없이 살며 어려움을 겪어서 마음이 비교적 성숙하게 변했고, 다른 사람을 돌볼 줄 알게 되었다. 후에 싼야에서 자신을 발전시키고 싼야 리조트의 직원이 된다. 허가의가 싼야로 휴가를 보내러 왔을 때, 두 사람은 우연히 만나게 되고, 후호는 그녀가 상처를 받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묵묵히 그녀에게 관심을 가져주며, 서로 비밀을 털고 사랑으로 상처를 치유해준다.



진빈빈(천빈빈) 陈斌斌 (대붕 大鹏)
진빈빈과 송소가는 "이혼을 숨긴" 젊은 부부이다, 사업에 여러 번 실패한 그와 전와이프 송소가의 가족 7명은 싼야에서 여행하며 해를 보내기로 한다. 가족들이 좋게 해를 보내게 하기 위해 두 사람은 이혼에 관한 일은 이야기하지 않기로 협상한다. 싼야의 "진애리조트"에서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는 젊은 시절의 사랑의 불꽃을 되돌리려 시도한다.



동연평(동옌핑) 董燕萍 (진소예 陈小艺)
스펙 없고 흙수저인 그녀는 스스로 노력해 사업을 하고 부자가 된다. 대가정 속에서 시어머니의 차가운 말들과 비웃음을 자주 받지만 참을 수밖에 없다. "마마보이"인 남편을 지키면서, 계속해서 가혹한 시어머니와 왕래해야 한다. 가족 회의 중 지금 그리고 이전에 있었던 문제들을 이야기하며, 많은 사람들 앞에서 갈등을 풀어나가고, 나중에는 시어머니와 관계가 좋아진다.



엄립위(옌리웨이) 严立伟 (호군 胡军)
딸을 데리고 온 싱글대디, 많은 소녀들의 마음을 흔들며 90년대를 풍미했던 락 가수.



당선(탕쉔) 唐璇 (고엽 高叶)
허가의의 절친, 의리 있고 대담하다. 절친 허가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천리길도 마다하고 싼야로 와서 축하해주고, 감정에 문제가 생긴 절친을 위해 계획을 세워주고 문제를 해결해주는 어시스트의 달인이 된다. 계속 허가의에게 마음을 쏟으며 도와줬고, 그녀를 위해 화를 내고, 그녀를 도와 쓰레기 같은 남자를 혼내준다. 진빈빈과 송소가 사이에 위기가 생겼다는 것을 알고 진빈빈과 송소가가 다시 감정을 회복하도록 도와준다.



풍소정(펑수전) 冯素贞 (장동 张彤)
진씨 집안 둘째 며느리, 고스펙에 대학교 교수, 원만한 성격으로 시어머니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딸 난난(놘놘)暖暖과 엄립위가 연애한다는 것을 몰랐을 때, 자신과 엄립위가 좋은 짝이라고 여겼다. 그녀는 "엄립위"를 마음에 들어했다. 하지만 그는 딸의 남자친구이기에, 자신의 감정을 자제시킨다. 딸과 엄립위의 사이를 받아들이지 못했지만, 진난난과 엄립위가 계속 버티면서, 그녀의 허락을 받게 된다.



고준유(가오쥔위) 高俊裕 (정운룡 郑云龙)
연예계에서 삼선三线에 속하는 가수, 매니저 허가의와 일하는 사이이면서 연인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연예계에서 10년을 고군분투했지만, 두 사람은 일에 대한 의견이 다르고 해서 사이가 점점 소원해진다. 그는 허가의의 오랜시간의 "압박"에 복수하기 위해, 재벌 2세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허가의와 계약을 해지한다.



반응형

728x90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

728x90
반응형